2022083192348kr_pc_929x221.jpg

브랜드 소개

골든구스 (Golden Goose) 이탈리아 베네치아에서 태어나고 자란 디자이너 커플 알레산드로 갈로 (Alessandro Gallo) 프란체스카 리날도 (Francesca Rinaldo) 설립한 브랜드이다.

 

그들이 연인이던 시절 미국 여행에서 빈티지 마켓을 방문하던 마음에 드는 옷들을 발견하고 고향으로 돌아온 본인들의 스타일로 리폼을 시작하였다. 그리고 2000년부터 표준화되지 않은 그들 만의 열정이 깃듯 독특한 디자인의 의류를 제작해 창의적이고 유니크한 스타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브랜드로 자리를 잡게 되었다.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2000 출발한 골든구스는 클래식한 헤리티지를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전세계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이다. 장인정신과 기술의 혁신에 기반한 창의성을 존중하는 골든구스는 의류 브랜드로 시작해 스니커즈 등의 주력 제품을 통해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하였다.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와 정통성을 중요시하는 골든구스의 모든 제품은 오늘날에도 이탈리안 아티잔에 의해 수공으로 만들어진다. 골든구스의 스니커즈는 소재 또한 최고 품질의 엄선된 가죽만을 사용하여 특수 브러싱과 피니싱을 비롯한 정교한 수작업으로 빈티지한 디스트레스드 (distressed) 스타일을 연출, 브랜드 특유의 리브드- (Lived-In)룩을 제안한다. 이러한 세밀한 공정을 거쳐 완성되는 골든구스 제품은 모두 고유한 개성으로 차별화된 특별함을 지니고 있다.

 

브랜드 BEST

0

상품비교

알림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오늘의 환율
1300.8
환율계산기
  • $
  • 0

주문가능시간

구매시 유의사항

최근본상품
(0)